미디어 & 뉴스

㈜혜인 고객지원시스템 ①
2018.01.08

㈜혜인 고객지원시스템은 장비관리솔루션, 콜센터, 수리보증 서비스 등을 통해 신속하고 정확하게 부품을 공급하고 

양질의 정비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보다 효율적인 장비운용을 가능하게 합니다. 프로덕트링크 시스템으로 실시간으로 

악한 장비, 엔진 및 부품의 상태 데이터를 활용하여 체계적이고 다양한 장비관리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천안제1공장에 기술교육센터와 국내 최대규모의 건설기계 정비센터를 갖추고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신속한 서비스 Speedy Service

서비스매니저 시스템과 대차서비스 등을 통해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신속한 부품공급 및 서비스 출동

     - 전국 8시간 내 부품 공급 (국내 재고에 한함) 

     - 전국 4시간 내 서비스 출동 (장비 다운 시)

        * 야간이나 주말 접수 시, 다시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매니저 시스템

     ㈜혜인은 신속하고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역별 서비스 매니저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고객지원센터, 지점 및 지점정비센터와의 견고한 네트워크로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대차 서비스

     휠로더(966~980) 및 휠굴삭기(06W) 긴급 입고 수리 시, 대차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정확한 서비스 Accurate Service

프로덕트링크 시스템을 통해 파악한 장비의 상태데이터를 활용하여 다양하고 체계적인 장비관리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장비관리솔루션

     프로덕트링크 시스템을 통해 전송된 장비의 상태 데이터를 활용하여 고객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CSA 서비스

     장비 외관 및 오일 점검과 프로덕트링크 시스템으로 장비를 입체적으로 관리해 드립니다.

    

 

 

친절한 서비스 Friendly Serivece

콜센터와 서비스 개선 프로그램을 비롯한 친절한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실천합니다.

 

• 콜센터(1577-3872)

     ㈜혜인에서 공급하고 있는 모든 제품에 대한 기술 관련 상담 및 구매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고객만족도 조사

     고객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서비스 만족도를 향상시키고 고객 관계를 강화하기 위해 서비스/부품 

     거래고객들을 대상으로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신뢰받는 서비스 Ensured Service

국내 최대 규모의 천안제1공장 정비센터와 교육센터를 통해 믿음직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1년 품질보증 서비스 

     캐터필라 순정부품의 품질을 1년간 보증해드리고 있습니다. 

 

• 수리보증/성능테스트 

     약속한 기한 내에 수리를 완료해 드리는 수리보증과 엔진 다이나모테스트 및 동력계 벤치테스트 시행하고 있습니다.

  

 

• 5 Star 오염관리

     천안제1공장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학기 위해 작업장 및 구성품의 청결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캐터필라 오염관리 감사에서 11년 연속 최상위 등급인 5Ster 인증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