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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비관리솔루션(EM Solution). 비포(Before) 서비스 시대를 열다!
2016.06.21


 

㈜혜인에서 제공하는 장비관리솔루션은 프로덕트링크 시스템, 장비 유지관리 서비스(CSA, Customer Service Agreements), 정기오일분석(S.O.S, Scheduled Oil Sampling) 등으로 구성된 고객 맞춤형 관리 솔루션으로써 고객의 니즈에 따라 다양한 방식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기존의 서비스는 문제 발생 이후에 얼마나 신속하게 대처하느냐가 관건이었지만 지금은 문제 발생 우려를 사전에 차단하는 비포(Before) 서비스가 각광받고 있습니다. 정보통신기술을 이용해 유용한 장비 상태 데이터를 생산하고, 해당 분석 자료를 고객들에게 실시간으로 제공함으로써 장비를 최적화 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비포(Before) 서비스는 캐터필라 프로덕트링크 시스템으로 대표됩니다.

 

프로덕트링크 시스템

프로덕트링크 시스템은 위성을 통해 전송된 장비의 가동시간, 연료소모량, 소모품 교환시기 등 각종 장비의 상태 정보를 PC나 스마트폰을 통해 고객들에게 실시간으로 제공합니다. 고객들은 이 시스템을 통해 장비의 상태를 언제 어디서나 확인할 수 있으며, ㈜혜인이 제공하는 장비 운용현황 보고서를 통해 장비 상태에 대한 정밀 진단은 물론, 작업효율 및 생산성을 증대시키고 평소의 운전 습관까지도 점검해볼 수 있는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장비 유지관리 서비스(CSA) 

장비 운용현황 보고서가 프로덕트링크 시스템을 통해 장비 상태에 대한 진단 및 고장 위험에 대비하는 온라인 컨설팅 솔루션이라면 CSA 서비스는 전문 엔지니어가 고객사에 방문해 장비의 상태를 점검하고 이상 징후 발견 시 문제를 즉시 해결하여 장비를 최적의 상태로 유지시켜주는 오프라인 관리 솔루션입니다. CSA 서비스와 함께 시행되는 정기오일분석(S.O.S) 서비스 역시 장비의 주요 구성품에서 오일을 정기적으로 채취해 구성품 금속의 마모도와 오일의 오염도 등을 측정함으로써 장비의 상태를 진단하고 위험 요소 발견 시 즉시 조치함으로써 고장을 예방합니다.

최근 골재·토목업을 영위하고 있는 한 고객사는 CSA 서비스를 통해 장비에 들어가 있던 이물질을 발견해 신속하게 제거함으로써 고장 발생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었습니다.


 

☞ 장비관리솔루션 카카오스토리 바로가기: story.kakao.com/ch/jimi790411

☞ 문의: ㈜혜인 서비스지원팀EM파트 (041-559-67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