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 뉴스

캐터필라, 15년 연속 세계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
2016.10.24

캐터필라는 인터브랜드(Interbrand)가 선정하는 세게 최고 브랜드(Best Global Brand)에 15년 연속 선정되었습니다. 

캐터필라의 브랜드 가치는 약 61조원($5.425B)으로 81위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인터브랜드의 연간 보고서는 고객의 기대를 충족하는 것에서부터 경제적 가치를 창출하는 것을 포함한 다양한 요소를

분석하여 브랜드가 어떻게 사업의 성장에 기여했는지에 대해 보여줍니다.

기업 순위는 크게 세 가지 항목을 기준으로 정해집니다. 가장 우선 시 되는 측정항목은 해당 브랜드의 상품과 서비스를 통한 재무 성과입니다. 

두 번째는 고객의 선택에 미치는 영향이고 세 번째는 프리미엄 가격을 형성하고 안정적인 이윤을 창출할 수 있는 능력입니다. 

캐터필라는 브랜드의 강점과 관리구조의 개선을 보여주는 모든 항목에서 일관성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특히, 캐터필라의 관리구조는 숙련된 직원들로 구성된 강력한 팀과 각종 도구와 과정으로 영향력 있는 작업을 제공할 수 있는 운영모델을 갖추고 있습니다.

2016년도 보고서는 브랜드의 미래 성장과 발달에 대한 ‘성장 구조’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그리고 캐터필라는 브랜드 약속(Brand Promise)과 관련해서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당신의 계속되는 성공을 위한 챔피언(Champion for Your Enduring Success), 그리고 지속적인 R&D 투자’. 

이번 년도 보고서에서 가장 큰 성공요소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혁신이었습니다.



출처: cat.com (http://bit.ly/2e48cM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