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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터필라, 아스팔트 피니셔 AP655F 출시!
2016.11.21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한 새로운 디자인의 캐터필라 아스팔트 피니셔 AP655F가 출시되었습니다

AP655FTier4 Final 엔진의 장착으로 소음이 줄어들었으며 작업성능 또한 비약적으로 향상되었습니다

최근 국토교통부에서 발표한 국가도로종합계획 및 주요 시군 간선도로의 노후화로 도로포장장비의 수요증가가 

예상되는 가운데 AP655F에 대한 문의가 지속되고 있으며, 국내 1호기의 인도가 지난 7월 완료되었습니다.  

 


 

Tier4 Final 엔진의 장착으로 경제성 향상

AP655F DPF없이 SCR만으로도 Tier4 배기가스 규제를 만족하는 차세대 캐터필라 C4.4 엔진을 장착하여 

연료효율성이 향상되어 경제적인 장비운용이 가능합니다. 과거 캐터필라 장비에 장착되던 기계식 엔진은 

뛰어난 힘과 작업성능에도 불구하고 연료소모량이 높았었습니다. 하지만 Tier3 배기가스 규제 적용 이후

전자식 엔진이 도입되면서 경제성까지 갖추게 되었습니다그리고 AP655F Tier4 엔진의 적용으로 

저소음 및 친환경을 실현함으로써 점차 심화되고 있는 환경규제 상황에서 도로건설 및 유지보수 작업 등에서 

진가를 발휘하고 있습니다. 또한, Eco-mode 기능을 적용하여 현장상황에 맞춰 경제적인 운용이 가능해 졌습니다.

 

운전자 편의와 안전을 고려한 최상의 작업환경

AP655F의 신형 스크리드는 포장 폭에 따라 2가지 옵션(2.55~5m/3~6m)으로 제공되며

대용량 발전기(70kW)와 연동되어 스크리드의 가열시간이 20분 이내로 단축되어 신속한 현장투입이 가능해졌습니다

그리고 스크리드의 진동 및 Temper 시스템의 향상으로 D시리즈 대비 우수한 다짐력과 매끄러운 포장면을 보여줍니다

스크리드는 좌우에 설치된 2개의 컨트롤러를 사용해 작업자가 현장상황에 적합하게 손쉽게 조작할 수 있으며

유압 조절식 크라운 시스템으로 도로 상황에 맞는 경사도 조절이 가능합니다그리고 볼트 타입 스크리드 판 조절 

시스템으로 높이를 수동으로 세밀하게 조절 가능하고스크리드 가열 방식 또한 개선되어 작업 효율이 높아졌습니다.


AP655F MTS(고무)하체 외에 일반 트랙형으로도 공급되어 다양한 작업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 트랙형 AP655F의 경우, 독립식 하부롤러를 적용하여 요철 작업 시 장비에 전달되는 진동을 감소시킴으로써 

운전자 편의와 작업 효율성을 개선하였습니다또한, AP655F는 방수기능이 더해진 버튼타입 스위치와 

LCD 터치 스크린의 듀얼 콘솔을 장착하여, 조작 편의성이 향상되었고 작업 상황에 따라 운전자가 쉽게 이동하여 작업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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